대표이사 인사말

NO.1 Customer Customized Expertise Group, 홈앤서비스가 이끌어 갑니다.

새롭고 차별화된 홈 서비스의 가치를 만드는 사람들

안녕하십니까? 홈서비스 전문회사 홈앤서비스 방문을 환영합니다

홈앤서비스주식회사는 홈서비스의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Home(가정)과 관련된 차별화된 Total Service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마케팅&서비스 기업입니다.

홈앤서비스주식회사는 홈서비스의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Home(가정)과 관련된 차별화된 Total Service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마케팅&서비스 기업입니다.

2017년 7월, SK브로드밴드의 100% 출자를 통해 98개 중소 규모 협력사를 통합하여 설립된 홈앤서비스는 현재 전국 70개 홈고객센터 4,680여 명의 구성원이 가정과 기업고객에게 안정적인 인터넷과 고품질의 IPTV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록 신생 기업이지만 홈앤서비스 구성원들은 그 동안 SK브로드밴드가 초고속인터넷과 IPTV분야에서 7년 연속 국가 고객만족도 조사(NCSI, KS-SQI, KCSI)1위를 달성하는데 핵심적으로 기여한 주역이었으며 항상 고객 가치를 먼저 생각하는 우수한 Total Home Service 제공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Home Service 분야의 전문성과 실력을 기반으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우리만의 사업영역 확장을 패기 있게 추진해 나갈 예정입니다.

인터넷과 IPTV의 개통, 장애를 수행하던 기존 서비스 영역을 과감히 넘어서서 점차 가정 내 필수 서비스가 되어가고 있는 렌탈/보안 등 다양한 생활 제휴사업 및 AI(인공지능), IoT(사물인터넷)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여 SK그룹의 차세대 Home Service Hub로 성장, 도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가정 내 모든 것이 이어지는 4차 산업혁명과 연결의 시대를 맞이하여 홈앤서비스는 최고의 Home Service를 통해 가족 구성원과 행복을 이어주는 연결의 허브(Hub)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Home의 가치를 드높이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앤서비스 대표이사 김 일
상단으로 이동